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인이야기

home > 채용 > 사람인이야기
사람인 이야기 내용
임직원과 함께하는 “제1회 사람인 볼링데이”
이전 다음
이전 / 1 다음

5월 30일, 사람인HR에서 전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람인 볼링데이’를 진행했습니다.

 

화창한 봄을 맞아 신나는 스포츠 게임을 통해, 임직원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친교의 장이 펼쳐졌는데요,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사람인 김용환 대표님께서도 직접 참석해 직원들과 격의 없이 게임을 즐기며 편안하게 ‘소통’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 볼링데이는 토너먼트 게임을 통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총 14개팀으로 구성해 두 팀씩 먼저 대결이 시작됐는데요. 볼링을 잘 치는 사람도, 못 치는 사람도 모두 한 팀이 되어 열띤 응원과 격려가 쏟아지는 시간을 거쳐, 드디어! 최종 대결을 펼칠 7개 팀이 선정 됐습니다.

 

이어진 결승전에 앞서 잠시간의 연습게임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 동안 잘 몰랐던 타 부서 팀원들과 인사도 나누고, 시원한 맥주잔을 부딪히면서 서로 알아가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대망의 결승전에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총 7개의 팀이 각 레인에서 경기를 하고, 최종 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을 선정하기로 했는데요, 스포츠의 묘미는 바로 반전의 반전이죠~ 각본 없는 드라마처럼, 팀원별로 각기 다른 재량을 펼치며 멋진 승부를 펼친 결과 최종 우승팀이 선정되고 볼링장에는 함성이 가득 찼습니다.

 

시상은 사람인 김용환 대표님께서 직접 해주셨고, 이긴 팀과 진 팀 관계 없이 모두들 한마음으로 축하해주며 마무리가 됐습니다.

 

한 마음으로 어우러져 진정한 소통의 시간이 되었던 ‘사람인 볼링데이’.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들이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