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PR Center


사람인 News

home > 홍보센터 > 사람인 News
공시정보
“사람인, 새해 맞아 2018명에게 경품 쏜다!” 2018.01.15

무술년이 밝으면서 취업을 바라는 취업준비생들의 소망 역시 한층 간절해지고 있다.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 143240)이 무술년을 맞아 새해 복 듬뿍 받으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람인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 2일부터 131일까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사람인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소원 카드를 만들면 된다. 먼저, 이루고 싶은 소망이 담긴 강아지 캐릭터 카드를 선택한다. ‘합격하시개’, ‘승진하시개’, ‘부자되시개’, ‘건강하시개’, ‘연애하시개등 무술년을 맞아 개로 끝나는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소원카드에 각자 다짐의 문구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완성된 소원카드는 저장하여 주변 사람들 또는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카드 등록 후 다음 카드 등록까지 30분 간격으로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 웹사이트뿐 아니라 앱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새해를 맞아 취업준비생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2018년은 황금개띠 해인만큼, 취업준비생들이 도전적이고 영리하게 어려움을 뛰어 넘어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람인은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사한 취업정보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기록해 실제 소비자에게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취업포털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전글 “사람인, 대학생이 뽑은 취업사이트 5년 연속 1위!” 2017.10.27
다음글 “사람인HR,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6년째 동참” 2018.02.12
목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