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PR Center


사람인 News

home > 홍보센터 > 사람인 News
공시정보
서울 강소기업 총망라, 사람인HR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 오픈! 2020.08.07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은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
과 함께 운영하는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은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해 한 눈에 보여주는 서비스다누구나 사람인 PC 및 모바일 메인 화면 상단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에는 기준 요건을 통과한 기업만 입점해 있다△인증 기업(하이서울 브랜드가족친화 인증 기업청년친화 강소기업 등△고용창출 우수기업 △투자유치 5억 이상 또는 기업가치 20억 이상인 기업 △매출액 또는 고용증가율이 최근 3년 연속 20% 이상 성장한 기업 중 1개 이상을 충족해야 입점이 가능하다덕분에 구직자들은 평소 정보가 부족해 지원이 어려웠던 견실하고 비전 있는 강소기업들의 공고를 쉽게 찾고 지원할 수 있다.

입점 기업들은 채용 공고 게재뿐 아니라 사람인의 혁신적인 AI 
기반 채용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제공되는 서비스는 △모든 채용 절차를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인재 채용 솔루션 ‘사람인 MUST’ AI 추천 인재 채용 서비스 ‘인재Pool’ △지원자 사전 역량 검증도구 ‘사람인 Preview’ 등이다이외에도 입점 기업들의 사업분야와 연혁인재상채용 전형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개별 기업들에게 맞춤 제작 및 제공해 채용 브랜딩 제고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은 2021
년 2월까지 운영되며운영 기간까지 참여 기업을 지속 모집한다올해 1명 이상 신규 채용 계획이 있고 선정 기준을 충족하는 기업이라면 무상으로 입점 가능하다자세한 내용은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 운영 사무국 이메일(hyunju_hj@saramin.co.kr)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사람인HR 
김강윤 B2B사업본부장은 서울기업 채용관을 통해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로 구인난에 시달리는 우수 중소기업들은 적합한 인재를 찾고취업난을 겪는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얻게 될 것”이라며“보다 많은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들이 채용관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 온라인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에 기업·공공기관의 협력회사들이나 특정 지역·산업에 속한 업체들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한 서비스다만성적인 구인난을 겪는 협력회사의 채용을 대기업이나 공공기관지자체가 지원하는 ‘온라인 상시 채용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사람인HR은 삼성전자네이버인천국제공항한국도로공사 등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의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이전글 사람인HR,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 채용관’ 리뉴얼 오픈! 2020.08.05
다음글 사람인HR, ‘스마트한 기술인재 채용관’ 오픈! 2020.09.03
목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