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PR Center


사람인 News

home > 홍보센터 > 사람인 News
공시정보
사람인HR,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 채용관’ 리뉴얼 오픈! 2020.08.05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전문 채용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람인HR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채용관은 네이버와 공식 대행계약을 맺은 검색광고 대행사 57곳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한 온라인 채용관이다사람인 플랫폼 PC 및 모바일 메인화면 상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접근성도 높다올해 1월 개관 이래 7개월만에 누적 3만건이 넘는 입사지원을 기록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 업계 인재 채용의 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채용 공고에 마우스 오버 효과를 적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전체 입점 기업 리스트를 한 눈에 보여주는 등 레이아웃을 개편해 구직 활동의 편의성을 높였다입점 기업들에게는 사람인의 종합 인재 채용 솔루션 ‘MUST’ 등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인재 채용을 가능하게 했다.

구직자들의 취업을 돕는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입점 기업에 근무 중인 직원이 직접 담당 업무와 기업입사를 위한 팁을 소개하는 ‘직무 인터뷰와 입점 공식대행사의 업력복리후생재무 현황 등 상세한 기업 정보를 채용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람인HR 
김강윤 B2B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급증하는 가운데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입점사는 만족스러운 채용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리뉴얼을 실시했다, “디지털 광고·홍보를 포함해 디자인, IT, 영업 등 다양한 직무의 공고를 총망라한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와 입점기업 간에 활발한 매칭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
사람인 온라인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에 기업·공공기관의 협력회사들이나 특정 지역·산업에 속한 업체들의 채용 공고를 큐레이션한 서비스다만성적인 구인난을 겪는 협력회사의 채용을 대기업이나 공공기관지자체가 지원하는 ‘온라인 상시 채용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사람인HR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채용관’ 이외에도 삼성전자인천국제공항한국도로공사 등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의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이전글 사람인HR 자회사 ‘앱랜서’, NIPA 호치민IT지원센터와 MOU 체결 2020.07.31
다음글 서울 강소기업 총망라, 사람인HR ‘서울기업 온라인 채용관’ 오픈! 2020.08.07
목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