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인 News

home > 홍보센터 > 사람인 News
공시정보
“사람인, 10년만에 새로운 BI 선보여” 2018.09.05

‘HR테크 기업’으로의 도약 나서




사람인에이치알(143240, 대표 김용환)이 운영하는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10년만에 리뉴얼한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람인은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취업포털 1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BI와 함께 최근 적극적으로 육성해온 AI(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을 접목한 HR테크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영역의 확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새롭게 변경된 BI
는 사람인이 추구하는 혁신과 가치의 창출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제공 △HR테크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 등의 의미를 담았다. 기존의 컬러인 블루계열에서 블랙으로 베이스 컬러를 바꾸고, 간결하면서도 곡선이 강조된 부드러운 영문서체를 적용해 젊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살렸다. 또한, ‘saramin’ ‘i’를 블루컬러로 강조한 디자인으로, ‘Individual’, ‘Intelligent’, ‘Interconnect’의 의미를 반영했다. 이는 다양한 이용자 개개인에게 맞춘 고도화된 지능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의 최적화된 매칭을 통해 취업시장에 선순환을 가져오는 구조를 만들겠다는 사람인의 포부를 담고 있다.

리뉴얼된
 BI
는 사람인 웹 및 모바일 페이지와 앱에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사람인은
 BI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994
명에게 갤럭시 노트9’, ‘애플 에어팟’, ‘BBQ 황금올리브치킨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람인 BI 및 메인 페이지의 달라진 점에 관한 퀴즈를 풀고 즉석에서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다. 개인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1 1회 응모 가능하지만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최대 10회까지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9월에 생일을 맞은 사람 중 개인회원 로그인 후 생년월일을 입력한 응모자를 추첨해 총 4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는 9 5일부터 10 3일까지 진행된다.

김용환 사람인에이치알 대표이사는 “
사람인은 그 동안 구직자와 구인기업에 편리하면서도 혁신적인 서비스로 채용시장에 기여하며 국내 취업포털 No.1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앞으로도 현재의 기술력을 더욱 고도화해 더욱 개인화되고 지능화된 서비스로 채용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한편, 구인구직뿐 아니라 인사관리에서 핵심인재 육성에 이르기까지 HR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사람인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사람인, 구직자 위한 무료 인성검사 서비스 런칭” 2018.08.31
다음글 “개인화 컨텐츠·검색 기능 강화…웹사이트 전격 개편” 2018.09.06
목록

사람인HR 창립10주년 기념행사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