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PR Center


보도자료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공시정보
사람인HR, 신입사원 공개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동참! 2020.03.20

서비스기획, UX/UI 디자이너 부문 모집, 4 5일까지 사이트에서 지원서 접수
- 코로나19로 위축된 채용 시장에 활기 불어넣을 것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기업들이 채용을 연기하거나 잠정 중단하면서 취업 시장이 얼어 붙고 있다. 특히, 경력보다 신입 채용이 더욱 위축돼 신입 구직자들의 한숨이 깊어지는 형국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표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을 운영하는 사람인HR(143240, 대표 김용환)이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모집부문은 △서비스기획 △UX/UI 
디자이너이며, 오는 4 5일까지 사람인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사람인HR
의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직무 역량 중심의 심사평가와 체계적인 인턴십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모집분야별로 직무 역량을 검증하기 위해 각기 다른 과제들을 통해 채용 심사를 진행하며, 
그 과정에서 지원자들은 실제 서비스기획자와 UX/UI디자이너가 갖춰야 할 역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면접 전형을 설계했다. 직무면접을 거쳐 선발된 인원들에게는 멘토링 및 팀 순환근무 통해 실제 직무 경험을 제공하고,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평가 받는 인턴 OJT 프로그램을 3개월 간 진행한다. 이후 최종면접을 통해 8월에 정식 입사하게 된다.

또,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해 채용 전형을 운영한다. 서류 접수뿐 아니라 인적성검사, 사전직무과제 제출 등은 모두 비대면 온라인 채널에서 실시한다. 면접도 단독 면접으로 진행해 지원자 및 면접관 간 접촉을 최소화하며,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 체온 체크 등을 병행한다.

자격요건은 4
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 오는 5~7월까지 3개월간의 인턴 참여와 8월부터 정규 사원으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사람인HR 
김용환 대표이사는 사회·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이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구인구직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구직자들에게 힘을 주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채용 외에도 상반기에 추가로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하는 등 일자리 확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 외에도 이달 말까지 △데이터분석 및 알고리즘 개발(JAVA) 경력 △AI 데이터구축(사전구축) 신입/경력 △iOS 모바일앱 개발 신입/경력 △서비스기획 경력 등의 부문에서 활발히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일정 및 자격요건 등은 사람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직장인 10명 중 7명, 재택근무 하고 싶다! 2020.03.19
다음글 육아휴직 증가하고 있지만 갈길 멀어… 2020.03.23
목록


페이지 맨 위로 이동